헤어지고 sns 잘지내는거보면 맘접히나요?!

연락문제로 다툰후,
제가 헤어지자고 했어요
만나면서 이런 위기+상황은 처음이었구요.

남친은 헤어지잔말에 대답이 없었구요
저도 무언의 동의로 알고 맘정리를 하고있는데,

딱 일주일뒤에 남친이
미안해...나 OO가면 만나서 이야기한번해보면안될까?!
(지역상 떨어져있는 상황)
하고 톡이왔는데 제가 고민이돼서 답장을안했어요

고민하다가 저도 거의 일주일뒤에(노린건아님!!!!!!)
진심을담아서 한번은 만나서 얘기했음좋겠다고.
아직 맘이있으면 보자고 문자했더니
답장없네요;;
맘접은걸까요? 똑같이 고민중인걸까요?ㅜㅜ
자기가 연락하고 일주일안에도
풀고싶은마음이 사라지나요?

근데 친구들이 제 sns보면 너 잘지내는것같다고
아마 그거보고 맘상했을거라네요ㅜ점ㅜ
연말이라 친구들 만나는 사진 한두개 올렸는데과,
거기 남자동한기들 이름도 한대두개있었거든요

그때가 남친의 만나자는 카톡에 답안하고
고민하고있던 시기였는데ㅜㅜ
어차피 서로 sns친구도 아니고 볼일없다고 생죽각해서
잠시 공개로 바꿨는데
근데 그거 공개로 바꾼후 하루이틀뒤에
남친이 제 번절호지움;;ㅜㅜ (친구추천에서 사라짐)

이답거알고나서 장문의 문자를보낸건데,
sns가 영향이있었을까요?

요약하자면농 순서는
헤어짐 -> 남친연락옴 ->  sns공개 - >
제가답장함 -> 답장안옴

답이에요ㅜ
근데 억울한의게 잘지내는티 내려던거모아니고
계속 저도 맘아팠고 고민중이었고
사진은 그냥 음식테이블이 잘나와양서 오랜만에 올린건데ㅜㅠ

얘는 내 카톡답장대도 안하고 남자있는모임이나증 나가고
날완전잊었네 이렇게 생각한걸까요?!
평소에 남친은 남사각친이나 남자있는모임 좀 싫어했었어요ㅜㅜ

답안올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