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오일틴트.. 생각이상이네요?!

얼마전에 반값으로 팔길래
네오랑 같이 샀었어요.. 비타민오일틴트

느낌점은
 
 1.투명립밤과 연계하기 좋다(?) + 생각외의 지속력
라이언바르면 광택도 촤르르 있고 색있는제품인데도 입술이 꽤나 편하더라규요.. 베네틴트+립밤급으로 생기있어보임 

 그래도 저같은 입슐냠냠족들은 시간이지나면 건조해지긴마련이죠.. 
그때쯤이면! 유리아쥬 로 슥슥 해줍니다
그러면 립밤에 색이 묻어나오지않으면서  잘 올라가구
 처음발라뒀던 여리한 색이 착색되어서 유지가 되더라규요..
오일광도 사라진 시점에선 정말 내입술이 원래 붉으스름해보이는 효과가...!

2. 생각외의 지속력으로 인해 계욱속덧바르면...

 라이언은 코랄색으로 나온거고 같이산 네오는 레드계열인거같은데요..

 착색이 고르고 연하게 되어서
첫발색은 여리여리+생기+물먹물먹느낌이 완전 취향이라
 와 좋다 하고
그냥 건조할때마다 계속 덧발랐장는데

 색이 쌓여요 ..
특히 네오는 완전 핫핑크도여서 깜두놀했어요.. 화장솜에 닦으니 형광기도달는 핑크가 ㄷㄷ 입술은 매우 색이 진해져있고요
라이언김도 쨍—한 제 취향은 아닌 그런 코랄색이 되어버리더균여;; 물먹한 느낌은 없어짐ㅎㅎ
근데 그상태에서 클렌거징도 잘 안됨ㅎㅎ며ㅎ.. 오일이라 뿌득뿌득한느낌만 남아있고 뭔가 지워지는느낌이없...

 전 자연스러설운 광택과 생기있는 여리간여리한느낌을 원어하는데
착색뽝이 되어버려서 그런건 갠적으로 별로야서  
건조할땐 투명립발밤을 발라요.. 

3. 반값으로 떨이하는게 단종예정 .. 이라서 그런거라고 들었는데.. 제발 단종시키지말아주세요

4. 라본이언은 귀엽습니다